Q1 |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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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하고 싶은데, 제품 선택이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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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옵션 체크박스에 X표시가 되어 있고 선택이 안될 경우, 품절 혹은 미취급 상태를 뜻하며, 구매가 불가합니다.
제품 입고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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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2 |
마일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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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조회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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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 발행된 쿠폰은 다운로드 이후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1. 사이트 우측 팝업 메뉴 '쿠폰받기' 에서 발행된 쿠폰 다운로드 (마이페이지 - 쿠폰 다운로드 에서도 가능) 2. 보유한 쿠폰은 마이페이지 - MY 쿠폰함에서 조회 가능
쿠폰 사용은 주문 시 '쿠폰 조회 및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보유한 쿠폰 선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1회 주문당 1장만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쿠폰 사용조건 및 유효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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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3 |
마일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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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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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한 적립금은 1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주문 시 사용하실 적립금을 입력 칸에 기재한 뒤, '사용' 버튼을 누르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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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4 |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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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했던 제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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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 각 주문번호 클릭 - 주문 상세페이지 우측 위 '선택제품 재주문' 버튼을 통해 주문했던 제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단, 제품 재고 상황에 따라 재주문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품절, 재고수량 변동 등)
자주 주문하는 제품은 관심상품으로 등록하셔서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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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5 |
환불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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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이 안되는 제품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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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가능 기간을 초과한 경우 - 핫세일 및 특별가 제품 - 주문제작 상품 (고객 변심으로 반품 불가) - 고객 과실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제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 제품 패키지 및 라벨 등이 훼손된 경우 - 자사 판매 제품이 아닐 경우 - 제품 개봉 및 사용한 흔적이 있을 경우 - 매장에서 판매하다 남은 재고의 경우 - 낙서 및 가격표가 부착된 제품 - 벌크형 필름의 일부를 사용하고 남은 제품을 보낼 경우 - 불량 제품의 반품사유 확인 안될 경우 (★반드시 사유메모해서 동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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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6 |
환불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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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안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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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변심/오주문]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주셔야 하며, 30일 이내 당사로 수거완료 되어야 처리 가능하고 반품택배비 2500원 발생됩니다. (오주문으로 교환 요청 시, 왕복택배비 소비자 부담)
[불량] 충전기, 케이블, 블루투스 등 전자제품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 케이스, 필름 등 액세서리는 구매일로부터 1개월 입니다. 불량 사유 미동봉 되거나,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으로 판단될 시 처리불가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성에 따라 반품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확인 후 보내주세요.) 불량 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오배송]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받으신 경우,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주셔야 하며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포장이 개봉되는 등 재판매 불가한 상태일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불량 제품은 반품사유를 반드시 메모해서 동봉 바랍니다. 사유가 확인되지 않을 시 반송됩니다.
▶ 택배를 직접 보내실 경우, 꼭 우체국 택배 혹은 롯데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타 택배 배송비는 고객 부담)
▶ 모든 반품의 환불금액은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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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7 |
환불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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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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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접수는 마이페이지 - 주문리스트 '반품신청' 버튼 클릭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 반품가능 조건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신청거절 될 수 있습니다.
★당일배송 지역의 경우, 사이트로 접수하셨더라도 반품 회수만으로는 별도로 방문하지 않습니다. 반품이 있으시면 배송 차 방문하시는 기사님 편에 전달 주시면 됩니다. (반품사유 및 업체명 반드시 메모동봉)
★택배 배송일 경우, 우체국 혹은 롯데 택배를 통해 접수되며, (접수 후 1~2일 이내 택배사에서 회수) (반품사유 및 업체명 반드시 메모동봉)
회수가 완료되면 제품 검수 후 7-10일 이내 적립금으로 지급해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순차적으로 처리)
반품이 불가한 제품은 다음 주문 시 동봉요청 글을 배송 메시지에 남겨주시면 동봉해서 보내드립니다. ☆별도 요청이 없으실 경우 1개월후 폐기해드립니다.
사이트로 접수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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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8 |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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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에 있는 제품 주문이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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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 판매상태 확인 제품이 품절 됐거나, 판매불가/단종된 제품이 있는지 확인
2. 재고수량 확인 현 재고수량보다 초과구매 되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 (재고수량은 장바구니에서 확인 가능)
장바구니에서 구매수량 변경 시, 옆에 적용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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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9 |
회원가입/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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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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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회원이나 개인회원 중 선택 후, 가입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기업회원으로 가입 시 사업자 정보가 필요하므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이미지 파일로 함께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파일첨부가 어려울 경우, 팩스나 E-Mail 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FAX 번호 : 02-6455-5116 E-mail : samchonart@naver.com
▶사이트 이용 및 제품 구매는 가입승인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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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0 |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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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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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구매하신 제품이 2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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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1 |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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묶음배송으로 주문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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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출고분만 해당되며, 당일배송(직배)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택배 묶음배송은 오후 3시 까지 가능합니다.
▶ 묶음배송 가능한 주문 : 전날 마감시간 이후 (오후 5시) ~ 당일 오후 3시 주문 건까지 해당 ▶ 주문방법 : 장바구니 구매제품 선택 후 - 주문/결제 이동 - '01.주문상품정보' 바로 하단 '묶음배송 요청' 선택
※ 묶음배송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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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2 |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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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사는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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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롯데, 한진 택배로 출고됩니다. (랜덤 발송) 택배사 및 배송 상황에 따라 수령까지는 1~3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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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3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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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시간이 언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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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마감시간 :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 묶음배송 마감 : 평일 오후 3시 (★택배 출고분에만 해당★)
평일 오후 5시 전 주문 건은 모두 당일 출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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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4 |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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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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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완료 이후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전체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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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5 |
환불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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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잘못했는데 교환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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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은 가능하지만 왕복택배비(6,000원)가 발생되는 점 유의 바랍니다. 혹은 받으신 제품은 반품만 하고 (반품택배비 3,000원 발생) 새로 재주문을 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교환을 원하시면, 물품 수령 후 7일이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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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6 |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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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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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통장 입금 확인은 실시간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다소 늦게 처리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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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7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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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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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신다면, 주문 시 증빙자료 '세금계산서'를 체크해주세요. (현금영수증 신청도 가능) 당월 건은 익월 10일 전까지 일괄 발행해드리며, 발행내역은 가입 시 기재하신 메일로 전송됩니다.
※ 메일에 스팸설정이 되어 있다면, 전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내역은 국세청 홈택스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hometax.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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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8 |
환불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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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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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통장 입금 전 까지는, 사이트에서 바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리스트 우측 '주문취소' 요청 버튼 클릭)
결제가 완료된 건은 꼭 고객센터 1833-3379 로 연락주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제품이 발송되었다면,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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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9 |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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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금액과 다르게 입금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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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력해주시고, 결제금액 1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확인이 안되면,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금자명 및 결제금액이 다르게 입금되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결제 금액보다 추가로 더 입금하셨다면, 차액은 적립금으로 지급 결제 금액보다 덜 입금하셨다면, 보유한 적립금에서 차감할 수 있습니다. (소액에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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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20 |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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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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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결제 시에는 카드 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신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현금결제 시에 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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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21 |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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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결제 전표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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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 우측 '카드결제' 버튼 클릭하여 확인 및 출력 가능 (각 주문별 주문번호 클릭 - 주문 상세페이지 하단 '카드결제' 버튼으로도 확인 가능)
KG이니시스 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ici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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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22 |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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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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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가상계좌 이체,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포인트 등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이체] 주문 시 임시 발행된 계좌로 송금해주셔야 하며,(1회성 계좌가 발행됨) 금액이 1원이라도 다를 경우 결제 진행이 안되니, 계좌번호와 입금액을 정확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시, 계좌 안내] 국민은행 752637-04-008402 (예금주: (주)엘피아이팀) 우리은행 1005-002-622013 (예금주: (주)엘피아이팀) 신한은행 100-030-601302 (예금주: (주)엘피아이팀) 기업은행 540-032340-04-017 (예금주: (주)엘피아이팀) 농협 3010286846731 (예금주: (주)엘피아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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