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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Top10

1 : 1문의
번호 분류 질문
Q1 쇼핑 주문하고 싶은데, 제품 선택이 안되요.
제품의 옵션 체크박스에 X표시가 되어 있고 선택이 안될 경우,
품절 혹은 미취급 상태를 뜻하며, 구매가 불가합니다.

제품 입고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Q2 마일리지 쿠폰 조회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 발행된 쿠폰은 다운로드 이후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1. 사이트 우측 팝업 메뉴 '쿠폰받기' 에서 발행된 쿠폰 다운로드
(마이페이지 - 쿠폰 다운로드 에서도 가능)
2. 보유한 쿠폰은 마이페이지 - MY 쿠폰함에서 조회 가능

쿠폰 사용은 주문 시 '쿠폰 조회 및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보유한 쿠폰 선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1회 주문당 1장만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쿠폰 사용조건 및 유효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Q3 마일리지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유한 적립금은 1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주문 시 사용하실 적립금을 입력 칸에 기재한 뒤, '사용' 버튼을 누르면 적용됩니다.
Q4 쇼핑 주문했던 제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 각 주문번호 클릭 - 주문 상세페이지 우측 위 '선택제품 재주문' 버튼을 통해
주문했던 제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단, 제품 재고 상황에 따라 재주문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품절, 재고수량 변동 등)

자주 주문하는 제품은 관심상품으로 등록하셔서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Q5 환불교환 반품이 안되는 제품이 있나요?
- 반품가능 기간을 초과한 경우
- 핫세일 및 특별가 제품
- 주문제작 상품 (고객 변심으로 반품 불가)
- 고객 과실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제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 제품 패키지 및 라벨 등이 훼손된 경우
- 자사 판매 제품이 아닐 경우
- 제품 개봉 및 사용한 흔적이 있을 경우
- 매장에서 판매하다 남은 재고의 경우
- 낙서 및 가격표가 부착된 제품
- 벌크형 필름의 일부를 사용하고 남은 제품을 보낼 경우
- 불량 제품의 반품사유 확인 안될 경우 (★반드시 사유메모해서 동봉★)
Q6 환불교환 교환/반품 안내입니다.
[단순변심/오주문]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주셔야 하며,
30일 이내 당사로 수거완료 되어야 처리 가능하고 반품택배비 2500원 발생됩니다.
(오주문으로 교환 요청 시, 왕복택배비 소비자 부담)

[불량]
충전기, 케이블, 블루투스 등 전자제품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
케이스, 필름 등 액세서리는 구매일로부터 1개월 입니다.
불량 사유 미동봉 되거나,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으로 판단될 시 처리불가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성에 따라 반품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확인 후 보내주세요.)
불량 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오배송]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받으신 경우,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주셔야 하며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포장이 개봉되는 등 재판매 불가한 상태일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불량 제품은 반품사유를 반드시 메모해서 동봉 바랍니다.
사유가 확인되지 않을 시 반송됩니다.

▶ 택배를 직접 보내실 경우, 꼭 우체국 택배 혹은 롯데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타 택배 배송비는 고객 부담)

▶ 모든 반품의 환불금액은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Q7 환불교환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 접수는 마이페이지 - 주문리스트 '반품신청' 버튼 클릭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 반품가능 조건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신청거절 될 수 있습니다.

★당일배송 지역의 경우,
사이트로 접수하셨더라도 반품 회수만으로는 별도로 방문하지 않습니다.
반품이 있으시면 배송 차 방문하시는 기사님 편에 전달 주시면 됩니다.
(반품사유 및 업체명 반드시 메모동봉)

★택배 배송일 경우,
우체국 혹은 롯데 택배를 통해 접수되며, (접수 후 1~2일 이내 택배사에서 회수)
(반품사유 및 업체명 반드시 메모동봉)

회수가 완료되면 제품 검수 후 7-10일 이내 적립금으로 지급해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순차적으로 처리)

반품이 불가한 제품은 다음 주문 시 동봉요청 글을 배송 메시지에 남겨주시면 동봉해서 보내드립니다.
☆별도 요청이 없으실 경우 1개월후 폐기해드립니다.

사이트로 접수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Q8 쇼핑 장바구니에 있는 제품 주문이 안되요.
1. 제품 판매상태 확인
제품이 품절 됐거나, 판매불가/단종된 제품이 있는지 확인

2. 재고수량 확인
현 재고수량보다 초과구매 되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
(재고수량은 장바구니에서 확인 가능)

장바구니에서 구매수량 변경 시, 옆에 적용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Q9 회원가입/변경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기업회원이나 개인회원 중 선택 후, 가입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기업회원으로 가입 시 사업자 정보가 필요하므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이미지 파일로 함께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파일첨부가 어려울 경우, 팩스나 E-Mail 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FAX 번호 : 02-6455-5116
E-mail : samchonart@naver.com

▶사이트 이용 및 제품 구매는 가입승인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Q10 배송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구매하신 제품이 2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 됩니다.
Q11 배송 묶음배송으로 주문 할 수 있나요?
★★★택배 출고분만 해당되며, 당일배송(직배)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택배 묶음배송은 오후 3시 까지 가능합니다.

▶ 묶음배송 가능한 주문 : 전날 마감시간 이후 (오후 5시) ~ 당일 오후 3시 주문 건까지 해당
▶ 주문방법 : 장바구니 구매제품 선택 후 - 주문/결제 이동 - '01.주문상품정보' 바로 하단 '묶음배송 요청' 선택

※ 묶음배송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Q12 배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우체국, 롯데, 한진 택배로 출고됩니다. (랜덤 발송)
택배사 및 배송 상황에 따라 수령까지는 1~3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영업일 기준)
Q13 기타 마감시간이 언제인가요?
▶ 주문 마감시간
: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 묶음배송 마감 : 평일 오후 3시 (★택배 출고분에만 해당★)

평일 오후 5시 전 주문 건은 모두 당일 출고됩니다.
Q14 쇼핑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이후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전체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Q15 환불교환 주문을 잘못했는데 교환되나요?
교환은 가능하지만 왕복택배비(6,000원)가 발생되는 점 유의 바랍니다.
혹은 받으신 제품은 반품만 하고 (반품택배비 3,000원 발생)
새로 재주문을 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교환을 원하시면, 물품 수령 후 7일이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세요.
Q16 쇼핑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 입금 확인은 실시간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다소 늦게 처리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Q17 기타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신다면, 주문 시 증빙자료 '세금계산서'를 체크해주세요.
(현금영수증 신청도 가능)
당월 건은 익월 10일 전까지 일괄 발행해드리며, 발행내역은 가입 시 기재하신 메일로 전송됩니다.

※ 메일에 스팸설정이 되어 있다면, 전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내역은 국세청 홈택스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hometax.go.kr
Q18 환불교환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무통장 입금 전 까지는, 사이트에서 바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리스트 우측 '주문취소' 요청 버튼 클릭)

결제가 완료된 건은 꼭 고객센터 1833-3379 로 연락주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제품이 발송되었다면,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
Q19 쇼핑 결제금액과 다르게 입금했어요.
주문 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력해주시고,
결제금액 1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확인이 안되면,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금자명 및 결제금액이 다르게 입금되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결제 금액보다 추가로 더 입금하셨다면, 차액은 적립금으로 지급
결제 금액보다 덜 입금하셨다면, 보유한 적립금에서 차감할 수 있습니다. (소액에 해당)
Q20 쇼핑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가능한가요?
카드결제 시에는 카드 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신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현금결제 시에 발행됩니다.
Q21 쇼핑 카드결제 전표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 우측 '카드결제' 버튼 클릭하여 확인 및 출력 가능
(각 주문별 주문번호 클릭 - 주문 상세페이지 하단 '카드결제' 버튼으로도 확인 가능)

KG이니시스 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icis.com/
Q22 쇼핑 결제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가상계좌 이체,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포인트 등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이체]
주문 시 임시 발행된 계좌로 송금해주셔야 하며,(1회성 계좌가 발행됨)
금액이 1원이라도 다를 경우 결제 진행이 안되니, 계좌번호와 입금액을 정확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시, 계좌 안내]
국민은행 752637-04-008402 (예금주: (주)엘피아이팀)
우리은행 1005-002-622013 (예금주: (주)엘피아이팀)
신한은행 100-030-601302 (예금주: (주)엘피아이팀)
기업은행 540-032340-04-017 (예금주: (주)엘피아이팀)
농협 3010286846731 (예금주: (주)엘피아이팀)